알로하!!!!!!!!!!!!!!!!!!!!!!!!!!!!!!!!!!!!!!!!!!!!!!!!!!!!!!!!!!!!!!!!!!!!!!!!!!!!!



오늘은 두근두근 한번쯤 해보고 싶었던 미개한 수익공개 :)

물론 내놓고 자랑하기에는 부끄러운 숫자일지언정 띄엄띄엄 어플을 만들어온 어언 3달간의 애드몹 수익을 비교해보려고한다



매번 또또또또 다시 말하지만 나의 목표는

"한달에 5천원의 수익을 내는 어플을 100개 만들어 50만원의 수익을 내보자!"이다


지금까지 만든 어플은 5개,

그 중 처음 2개의 어플은 앱스토어 입문 테스트용으로 만들어졌으며 곧 스토어에서 내릴 예정이다


------------------------------------------------------------------------------------


본론으로 들어가 처음 플레이 스토어에 발을 들인 3월!

그때 나의 목표는 "정말 쓸모없는 어플일지언정 플레이스토어에 제발 한번 등록만이라도 해보자"였다


그래서 정말 쓸모없는 카운터 어플을 만들었다

(그 간단한 어플 하나 만드는데에 시간 겁나 오래걸린건 안비밀....)



어쨌든 플레이 스토어에 내가 만든 어플이 올라간 모습을 본 것만으로 희열을 느꼈던 그 달의 수익은





...............................$1.01  :)


한국 돈으로 천원이었다


그런데!!!!!!!!!!!!!!!!!!!!!!!!!!!!!!!!!!!!!!!!!!!!!!!!!!!!!!!!!!!!!!!!!!!!!!

몇십원씩이라도 수익이 발생하는게 그저 마냥 너무 매우 겁나 신기하고 행복해서 잠시 기절했었다 (그냥 마냥 좋더라 헿)



그 후 어플 두개를 더 만들었으며,




운좋게도 그 중 하나의 어플이 3000 다운로드를 넘어 4000 다운로드를 향하게 되는 기적을 발휘한다!!!!!!!!!!

(...............................물론 활성화 기기가 300도 안되는건 비밀이다)


기적 버프를 받아 4월달에는





수익이 무려 $10.47로 10배가 되었다


한화로는 만원, 그저 놀라운 광경...............................

귀여운 숫자이지만 그래도 천원에서 만원이됐는데 어찌 행복하지않으리



그리하여 5월이오고





?!!!!!!!!!!!!!!!!!!!!!!!!!!!!!!!!!!!!!





?!!!!!!!!!!!!!!!!!!!!!!!!!!!!!!!!!!!!!!!!!!!!!!

비록 난 무교이지만 오 주여, 

주님을 믿게되었다


무려 3만원?!!!!!!!!!!!!!!!!!!!!!!!!!!!!!!!!!!!!!!!!!!!!!!!!!!!!!!


그리하여 총 세달동안의 어플 수익은




오만원!

헿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헿


미세하게나마 오르고있는 숫자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여 내가 한때 왜 쓸데없이 주식을 했었을까 이게 더 재밌는데 라는 생각을 해봤다

앞으로의 목표는 하루내지 이틀에 하나씩 어플을 찍어내는 어플기계가 되는거다

100개의 어플을 만들때 쯤이면 실력이 무럭무럭자라서 1개의 굵직한 어플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본다 :)



아기자기한 나의 첫 수익공개는 여기까지 :)



그럼 오늘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