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어플로 뭘 만들까 하다가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만들기로 했다.

재밌는 심리테스트를 찾다보니 엉뚱하게 싸이코패스 테스트라는 걸 발견했는데,

읽으면서도 소름이 돋는게 이거다 싶었다.


그렇게 만들게 된 '소름돋는 싸이코패스 테스트'













솔직히 난 쫄보라 만들면서도 무서워서 일부러 그래픽은 귀여운 컨셉으로 잡았다.

올빼미 성향때문에 밤에 작업을 하는데 그래서 더 소름돋았다.

만들면서 계속 문제 하나 읽고 소름 한번 돋고 답 한번 읽고 소름 한번 더 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플은 이렇게 생겼다.

문제가 나오고 일반인 답변 버튼을 누르면

일반인들의 답변이 나오고 

싸이코패스 답변 버튼이 나온다.











앞으로도 열심히 찾아서 업데이트 예정!

어플개발이 점점 재밌어진다 :)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neyMonkeyStudio.PsychopathTest&hl=ko





  데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