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한동안 일이다 뭐다 바빠서 (물론 말로만) 블로그도 어플 개발도 뒷전이였다가,

갑자기 또 급 삘받아서 어제 샤샤샥 어플을 하나 뚝딱 만들어보았다



이름하야 "믿거나 말거나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이야기"!


흠 ... 만들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써놓고 보니 제목이 무척이나 길다 ...



어찌되었든 






쨔잔!!!!!!!!!!!!!!!!!!!!!!!!!!!!!!!!!!!!!!!!!!!!!!!!!!!!!!!!!!!!!!




뭐 물론 프로그래밍 면에 있어서는 정말 아무것도 할게 없었다



잠깐 딴얘기로 빠져서


한달을 꼬박 머리를 쥐어짜가며 만들었던 해바라기씨 찾기 게임 어플 (이전 포스팅 참고)의 성적이 매우 부진한 점과,

하루만에 뚝딱 만들어진 싸이코패스 테스트 어플이 어느새 4000 다운로드를 향해 가고있는 놀라운 결과로 미루어 볼 때

꼭 코딩이 엄청나게 복잡해야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닳게 된 난!!!!!!!!!!!


그냥 간단한게 최고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끝난 새벽 12시.......................... 집으로 와

1시부터 작업시작


.........



아침 8시 새로운 어플은 완성 시켜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까지 완료!!!!!!!!!!!!!!!!!!!!!!!!!!!!!!!!!!!!!!!!!!!!!!!!!!!!!!!!!!!!


확실히 전보다 프로덕션 속도가 배로 빨라졌다 (뿌듯)


특히나 나를 가장 괴롭히더 롤아웃 [어플등록]절차와 프로젝트 빌드 과정!

이제는 뚝딱뚝딱 해낼 수 있게 되었다 헤헿




-------------------------------------------------------------------------------------------------------------------------------------------------------------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어플 소개를 간단히 해보자면,



그냥 단순히 신기한 사실들 모음이다 ............. 핳



예를 들면




........라던지





.........라던지





...........라던지





.............라던지





..........와 같은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전체적인 디자인은 조금 더 깔끔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살짝 흰톤으로 색을 맞춰보았다


출시 하루째, 아직 구글 개발자 콘솔에 통계도 뜨지 않은 따끈따끈 하다못해 뜨거운 어플 완성




***한달에 5천원을 버는 어플을 100개 만들어 50만원을 벌겠다는 큰꿈***




다음 생각하고 있는 어플은 "현실직시 사이다 명언"이다


본격적으로 어플 제작 릴레이를 시작해본다 :) 빵야빵야





플레이 스토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eOm.ThingsWeDidNotKnow




그럼 오늘도















+ Recent posts